FR에서는 경기 중반까지 미국 샤이엔 나이트, 중국 루오닝 인, 린시위, 호주 해나 그린, 인도 아이티아쇼크 선수, 일본의 아아 카 후루에 선수 5명이 1타 차이로 접전을 펼쳤으나 결국 호주 하나 그린, 중국의 린시위, 인도의 아이티아쇼크 3명의 선수가 -9타 동타로 경기를 마감하면서 연장 1차전에서 아디티아쇼크가 떨어지고 2차전에서 호주의 하나 그린 선수가 정상에 올랐습니다. 해나 그린선수는 2019년에 LPGA 투어 통상 2승 달성후 거의 4년만에 3승을 달성하게 되었고, 우승 상금 약 6억원도 획득하였습니다.
해나 그린 선수는 FR에서 14번 홀까지 연속파로 타수를 잃지는 않으면서 줄이지도 못하는 지루한 경기를 인하면서 자신과 힘든 싸움을 인내심으로 버텼고, 꼭 필요한 15번 홀, 18번 홀 버디로 연장전에 합류하고 최종 우승을 달성하는 모습을 보면서 골프는 매번 자신과의 싸움에서 묵묵히 이겨내는 운동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고, 반면 샤이엔 나이트 선수는 15번 홀 세컨드샷이 개울에 들어가 튀면서 Out of Bouns로 더블 보기를 하며 아쉽게 우승 경쟁에 밀려나는 것을 보면서 결국 한 끗 차이라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.
유해란 선수는 공동 2위에서 출발했으나 FR에서 15번 홀까지 보기 3개로 어려운 경기를 했지만 15번홀 이글, 16번 홀 버디로 분위기를 반전했지만 결국 연장전에서는 참석하지 못하고 세계 랭킹 1위 넬리 코다 선수와 공동 6위로 경기를 마쳤습니다.
특히 18번 홀에서 그린 옆 내리막 경사에 그린 턱이 높은 어려운 어프로치를 미들 아이언으로 범프 앤 런을 감각적으로 올려 거의 들어갈뻔한 샷을 하며 파로 마무리하는 장면이 아주 인상적이었으며 다음 경기에서 꼭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그 외 한국 선수들은 최운정 선수 -5타 공동 11위, 안나린 선수 -4타 공동 13위, 김효주, 최혜진 선수는 -3타 공동 17위를 마크했고, 고진영 선수는 +1타 공동 44위로 아쉽게 경기를 마쳤습니다.
☆ JM 이글 LA 챔피언십 FR 결과
※ '23년 JM 이글 LA 챔피언십 FR 하이라이트
댓글